UnivDatos Market Insights의 새로운 대기에 대해, 에어 프라이어 시장은 약 7.4%의 CAGR로 성장하여 2032년까지 약 10억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에어 장비는 몇 년 동안 가장 많이 사용되는 주방 수리 중 하나이며, 주로 요리 방법에 대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공기 순환 기술은 뜨거운 공기 순환을 사용하여 음식의 개선을 모방하여 많은 기름을 사용하지 않는 기기입니다. 이 방법은 시장을 요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록이며, 특히 가장 의식적인 소비자는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크게 미치는 것입니다. 이것이 글로벌 에어리어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이유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음식을 더 건강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더 많은 관심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에어리어와 기계, 용도, 비용 분석, 제조 기술, 이 부분에 중요한 새로운 스타트업 회사의 보상금을 추출할 수 있을 것입니다.
수요 건강 식품 소비자의 새로운 추세와 현대식 주방 지역 구매 경향으로 인해 모든 것에서 에어 프라이어에 대한 시장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당신이 활동하고 있는 요인이 있습니다.
건강 및 건강에 대해 생각합니다: 사람들은 건강에 대해 더 의식적으로 선택하고 제외되는 제품을 선호합니다. 에어리어는 기존의 딥 필러를 사용할 때와 마찬가지로 20%의 기름으로 음식을 튀길 수 있는 용기로 인기 있는 주방용 제품입니다.
충전기 스타일: 충격적인 스타일은 특히 도시에 사는 사람들에게 빠른 음식에 대한 충격을 가져온 요인입니다. 에어리어 분해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짧은 시간에 음식을 즐길 수 있어야 합니다.
계속하기 어려운 부분의 에어리어에는 개선된 핸들형 스크린 제어, 다양한 옵션, 온도 조절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적인 정보 기술과 문의 및 다재다능한 주방 하드웨어를 고객에게 어필했습니다.
PDF 형식의 더 자세한 분석을 관찰하세요 - https://univdatos.com/get-a-free-sample-form-php/?product_id=29749를
방문하세요.
환경: 항공기는 기분을 좋아하고, 환경에 대한 의식적 관심을 소비자가 느끼는 것입니다. 원래의 문제 또는 딥 필러 도구보다 에너지가 적다는 것은 녹색 경제에서 에어리어를 선호하는 또 다른 요인입니다. 에어 주요 시장은 건강을 의식하는 시장인 북미와 유럽의 두 시장에서 눈에 띄는 사랑입니다. 그러나 가처분 증가와 서구 변환 쪼임의 증가로 인해 지역적으로 성장하는 시장이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에어리어는 여러 가지 요리를 요구하는 사항을 정리할 수 있는 주방 주방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용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튀김: 튀김기름을 사용하지 않는 감자 튀김김을 사용하지 않는 튀김김, 잘 익히지 않는 날개, 양파링 등 여러 가지 요리를 먹는 데 사용합니다.
굽기: 굽은 소비자의 케이크, 머핀, 쿠키와 같은 음식을 굽는 것은 데 에어리어에 의존합니다. 이 장치는 작업의 식사를 준비하는 소형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헬리콥터의 기능에는 그릴과 그릴이 처리하는 기름을 거의 사용하지 않고 관리할 필요도 없는 다양한 종류의 고기, 야채, 심지어 그릴을 충분히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냉장고는 음식을 다시 데우기: 전자레인지는 음식을 다시 데우면 다시 어지지만, 에어리어는 데워도 내구성을 유지하는 음식을 데우기에 적합합니다.
이러한 특징적인 기능, 가족, 미식가 등 다양한 소비자 부문 사이에서 이 제품의 인기를 높이며 명성이 높습니다.
비용
에어리어는 유명 좌석, 크기, 기능 및 제작에 사용되는 기술에 따라 가격이 편안합니다. 감자 으깨기의 기본 모델은 $50-$100이고, 높이 발전된 모델은 $150-$300 또는 그 이상입니다.
보급형 에어리어: 기술은 거의 흔하지 않고 보관할 수 있고 비교적 작은 모델은 독거자나 파트너와 함께 사는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이 제품은 작동하고 작동하기 쉬운 일부 모델은 장치나 디지털로 작동하는 나사와 같은 추가 기능이 없습니다.
소수의 에어리어: 100에서 150달러까지의 축소로, 온도 조절이나 더 독창적인 모드를 사전 설정 버튼 등 반대 옵션 메뉴가 더 나은, 가족용으로 크기에 딱 맞는 크기입니다.
고급 에어 프리미엄: 고급 모델에는 스마트 연결, 보관함 및 기타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에어리어는 내구성이 있는 제품을 항상 시장에 적합하고 적합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주로 소형 레스토랑이나 음식 트럭에서 사용됩니다.
그러나 캠핑은 저렴한 것부터 상대적으로 선호하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가젯의 핵심 아이디어는 여전히 다양한 소비자 측면이 판매할 수 있어 수요가 있고, 증가를 촉진했습니다.
조작
에어라이어의 생산은 다음과 동일하게 주요 생산 단계에 따라 결정되며 여기에는 구성 요소의 설계 및 조립이 포함됩니다. 에어라이저의 주요 구성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여기: 필요한 자료를 직접 만드는 데 필요한 열을 만드는 것이 필요합니다.
팬: 뜨거운 공기를 끌어올리는 것은 전체로를 불러주는 정보가 모든 부분에서 잘 익도록 해주세요.
요리용: 대부분의 예외적인 주택이 없는 표면을 더 작은 소형 냉장고는 에어리어 시리즈 중 요리를 좋아합니다.
시스템: 보호하는 에어리어는 버튼과 버튼으로 제어할 수 있는 가장 스마트한 기능을 담당하는 제품입니다.
일부 회사는 또한 시장에서 에어 프라이어를 제작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에너지 효율적인 요소가 자동차 생산에 통합되어 있는 제품도 생산 공정에 구성되고 있습니다. 강력한 브랜드의 제품은 더욱 주의를 끌기 위해 강력한 블루투스와 기타를 통해 플라스틱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회사는 제품의 품질과 스타일을 손상시켜 전 세계 시장과 협력하기 위해 생산 능력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주요사업
또한 Philips, Air Fryer, Ninja, Cosori 같은 많은 작은 제품들이 있는 시장입니다. 특정 시장에 참여하는 사람이 더 많은 혁신을 불러일으키는 스타트업보다. 흥미진진한 스타트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Chefman: Chemen은 독창적인 부품에 소수가 없는 가격을 합치는 것을 회사의 주요 목표로 활동하는 다양한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온도, 통합 표면,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일치하는 다재다능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Brava: 이 스타트업은 에어 프리미엄에 정보 기술을 사용하여 소비자의 스마트폰 기능을 제어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원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Brava의 제품은 특히 주방에서 사용하는 제품에 최신 기술을 통합하는 데 관심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Dash: Dash 카운터는 공간이 많은 구성원이나 다양한 주방 관리를 대체할 수 있는 하나의 기기만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제한적으로 환영합니다. 그들은 이동한 여행을 떠나며 주요 소수의 수많은 사람들을 계속했습니다.
GoWISE USA: GoWISE USA는 개별 에어를 주로 취급하며,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베이킹과 비용을 포함하여 제외되게 솔루션을 소비자에게 제공합니다. 이러한 중 일부에는 기술에 정통한 내부를 대상으로 하는 내장형 버튼 스크린과 스마트 사전 설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스타트업은 디자인, 기술, 가격 면에서 기회를 얻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시장에서 만족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패널 내용 개요 보기 - https://univdatos.com/report/air-fryer-market/
구성
에어리어 시장은 관심을 끌기 위한 방법으로, 소비자가 선호하는 힘을 계속해서 관심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술의 발전이 계속됨에 따라 에어리어는 더욱 선호되고 있으며, 더 많은 소비자에게 어필하고 있습니다. 기존 기업들과 함께 혁신적인 스타트업이 존재하면서, 시장은 기능, 가격, 디자인 측면에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소비자의 건강을 더 의식하고 순환을 의식하는 최고의 에어리어는 전 세계의 필수품으로 남을 주방입니다.
관련 보고서:
에어 프라이어 시장: 현재 분석 및 예측(2024-2032)
할랄 관광 시장: 현재 분석 및 예측(2024-2032)
문의하기:
UnivDatos 시장
이메일 — contact@univdatos.com
웹사이트 — https://univdat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