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ReCa(호텔, 레스토랑, 카페)는 세계에서 가장 유망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부문 중 하나이며, 호텔 및 식품 서비스 산업입니다. HoReCa에는 음식 및 음료 제공, 숙박 시설 제공 및 관련 레크리에이션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사업이 포함됩니다.
UnivDatos Market Insights 분석에 따르면 HoReCa 시장은 2023년에 약 37억 달러 규모로 평가, 예측 기간(2024~2032년) 동안 약 5.2%의 상승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PDF 형식의 더 자세한 분석 결과 - https://univdatos.com/get-a-free-sample-form-php/?product_id=11489를 방문하세요.
HoReCa 시장은 호텔, 레스토랑, 카페 등 고급 기업, 중저 말가 기업을 포함한 다양한 부문을 웃으며, 다양한 취향과 선호도에 맞는 고객 기반을 구축하고 글로벌 경제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와 소비자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것을 개선할 수 있으며, 특히 배송과 빠른 음식, 환경에 대한 변경을 적용하기 때문에 HoReCa 서비스를 유지하는 것을 선호하는 것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새로운 기술의 희망, 소비자 선호도, 사람들이 외식하고, 여행하고, 즐거운 방식에 영향을 미치게 되어서19 팬데믹의 결과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다양한 국가에서 HoReCa 시장의 성장, 서비스, 새로운 추세, 업계의 토론을 논의합니다.
성장하는 국가
모든 국가는 또한 경제 자유화, 강화된 생존, 희망하는 생존주의의 결과로 HoReCa 산업에서 성장을 목격했습니다. 다양한 성장을 경험하는 주요 지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미국: 미국은 정지 HoReCa 부분에서 가장 중요하고 가장 발전된 시장 중 하나입니다. 매우 다양한 음식 문화, 관광 부문, 소수 경제를 위해 호텔, 레스토랑, 카페에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현재 시장에는 몇 가지 다양한 변명이 있는, 식사, 배달 앱, 실험적인 식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시장은 그럴 가능성과 기술 기반 전략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중국: 약 20년 동안 중국의 정규장으로 중산층이 증가하고, 연결 여행을 가처분 강도가음 국내 및 국제 관광이 증가했습니다. 중국의 고객 호레카 부문은 점점 더 성장하고 있고, 호텔, 레스토랑, 카페의 크기가 가장 크고 높은 성장과 다양한 소비자를 선호하는 카테고리입니다. 또한 측정 자료에 대한 글로벌 수요와 함께 현지 음식 증가의 추세도 시장 성장에 긍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 인도 의 HoReCa 부분은 도시 찾기 인구가 증가하고 따라가며 더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가처분 증가, 더 많은 추가 증가, 밀레니얼 분리로 인해 레스토랑과 카페 조직이 혼잡을 없애고 있습니다. 빠른 서비스 레스토랑 레스토랑(QSR)과 클라우드 키친 부문도 소비자가 불편한 음식 주문 형식에 따라 이 부문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유럽 :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은 유럽에 속하는 것으로, 독특한 호스피탈리티 및 범위-케이터링 산업에서 세계에서 가장 큰 투자자 중 하나입니다. 이 지역은 문화적으로 다양한 요리 기술을 특징으로 하는 많은 사람들을 제외합니다. 고급 레스토랑, 캐주얼 레스토랑, HoReCa와 같은 새로운 컨셉, 하우스에서 식탁까지의 컨셉 등을 포함하는 유럽의 다양한 음식 서비스와 같은 요소입니다.
카이 의 HoReCa 시장은 관광, UAE 및 KSA 지역 내 고급 호스피탈리티 서비스 및 비즈니스 여행의 성장으로 인해 눈에 많이 띄고 있습니다. Expo 2020 Dubai와 같은 메가 이벤트의 증가와 요리 관광의 추세는 이 지역 시장의 성장에 기여했습니다.
HoReCa 학습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HoReCa 시장에는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해소하는 다양한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크게 세 가지 주요 범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호텔 및 숙박 : 호텔 산업은 5개의 호텔, 모텔, 부티크 호텔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숙박 서비스는 숙박 가능, 객실에서 음식 주문, 특별 서비스 준비 및 스파, 수영장, 비즈니스 서비스를 포함한 기타 추가 기능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호텔 하위 부문에는 세 가지 주요 수요원이 있습니다. 출장, 관광 및 기타 관련 활동입니다.
레스토랑 및 음식 서비스 : 레스토랑 사업은 고급 레스토랑, 식사, 식사를 포함하는 전체 HoReCa 부문의 중요한 부분을 구성합니다. 서비스는 분석 및 메이크 메이킹, 테스트 외 테이크아웃 및 배달, 케이터링입니다. 배달 서비스는 또한 음식 배달 플랫폼과 고스트 키친의 서명으로 인증된 서비스로서 소비자의 레스토랑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게다가 레스토랑은 다양한 환경 경험 등을 포함하여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카페 및 음료수 : 공식 모임과 휴식을 장소로서 카페는 점점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들은 차, 커피, 간식, 식사와 같은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공급합니다. HoReCa 시장의 이 부분은 주로 소수에서 카페 문화의 증가로 인해 발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커피를 판매하는 전문점과 기타 휴대용 음료 생산자 및 판매자는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이벤트 및 케이터링 서비스 : HoReCa 부문은 또한 사회 활동, 비즈니스 모임, 결혼식 등을 이벤트 관리 및 음식과 음료 공급에도 포함됩니다. 이러한 서비스에는 메뉴, 장식 및 엔터테인먼트와 같은 고객의 특정 요구 사항을 고려한 특별 주문이 포함됩니다. 이벤트 서비스는 모든 개인이 자신의 행동에 대해 고유한 서비스를 원하는 방식으로 인해 요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잠재적인 모습
국제 HoReCa 시장의 전망은 이 부분의 발전을 정의할 수 있는 몇 가지 추세로 인해 아직도 매력적입니다. 다음 경향은 소비자가 가지고 있는 가능성이 몇 가지 있다고 생각하며, 기술 발전 및 개발을 발견합니다. 주요 미래 측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실제 가능성 및 실제 사례 : 연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자의 환경 인식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HoReCa 부분에서 생태적 이니셔티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합니다. 여기에 환경 친화적인 재료 사용, 음식물 쓰레기 방지, 현지에서 신선한 천연 원료 사용이 포함됩니다. "호텔과 레스토랑도 게임 에너지와 글로우하는 시스템을 사용하여 탄소 공간을 줄이려고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수준의 어려움을 두고 있습니다."
디지털 변혁 및 기술 통합 : 이 작업에 효과가 있다고 주장하는 것처럼, 기술은 HoReCa 시장의 풍경을 만드는 것을 최전선에 두고 있습니다. 온라인 예약 및 모바일 서비스, 통합된 고객 서비스 및 비접촉 결제에서 이 산업은 소비자 환경을 만족시키기 위해 디지털화되었습니다. 빅 데이터 분석을 통해 수집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이 요구하는 사항 및 행동에 대한 이해, 운영 효율성 개선 및 개인 결정을 위한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하는 의사도 명확합니다.
클라우드 키친과 배달 서비스의 특별함 : 배달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식사 공간이 없는 주방 시설인 클라우드 키친도 경제를 신화하기 위해 채택되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현재 모바일 음식 배달 앱이 제공되기 때문에 클러스터 기반 식사 옵션을 선호하고, 그에 따라 레스토랑이 설명하고 있습니다. 배달이 지역 도시에서 확장될 수 있는 일반적인 기능입니다.
체험적 식사와 개인화 : 뭐, 소비자들은 레스토랑에서 자신을 먹여줄 뿐만 아니라 경험에 영양을 공급하는 영혼을 충전줄 것을 더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모양의 테마, 커넥터 큐러의 시식 세션과 같은 것이 점점 더 이상 엔터테인먼트 컨셉과 활동이 HoReCa 시장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요구하는 것과 영향이 예상되는 대상을 확인하는 '친밀한' 범위를 인식하는 고객 서비스 제공 유형은 고급 기술을 다른 플레이어와 다른 조직에 두 번째로 고려합니다.
상담에 초점을 맞추다 : 최근 몇 년 동안 소비자들은 음식에 비해 훨씬 많은 식사를 하는 반면, 레스토랑과 호텔은 더 많은 식사를 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에 좋은 시설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소수의 음식, 소수의 식사, 소수의 건강과 회복에 동의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건강을 의식하는 경향은 아마도 HoReCa 시장 전략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노력하고 검증하는 경향이 있을 것입니다. 회사의 서비스 설계도 포함됩니다.
종합인 연구 개요 살펴보기 - https://univdatos.com/report/horeca-market
전망과 성장 관련 동향 시장 조사 보고서:
식품 포함 시장: 현재 분석 및 예측(2024-2032)
뷰티 및 개인 관리 시장: 현재 분석 및 예측(2024-2032)
할랄 관광 시장: 현재 분석 및 예측(2024-2032)
구성
글로벌 HoReCa 시장은 기술 발전, 소비자가 선호하는 것, 실제로 가능성과 건강에 대한 강화로 인해 가능하도록 제공됩니다. 미국, 중국, 인도, 유럽과 같은 주요 국가에서 시장이 성장하는 다양한 것은 식사 및 환경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는 반면, 주방 클라우드와 개인 서비스와 같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은 기존 제공 사항을 재정의하고 있습니다.
HoReCa 산업이 계속 진화함에 따라 가능성을 수용하고, 기술을 활용하고, 독특한 환경을 제공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미래의 성공에 중요한 것입니다. 관광, 도시화, 단일 활동에 대한 소비자 지출 증가로 HoReCa 시장은 계속 확장될 수 있고, 기업이 유일하게 글로벌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정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문의하기:
UnivDatos 시장
문의전화 - +1 9782263411
이메일 - contact@univdatos.com
웹사이트 - www.univdatos.com
링크드인- https://www.linkedin.com/company/univ-datos-market-insight/mycompa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