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룸 로봇은 오염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의료 시설과 같은 통제된 환경을 위해 설계된 자동화 기계입니다. 이 로봇은 자재 취급, 시료 취급, 검사 등 다양한 작업을 수행하는 데 사용되며 의료 시설에서 요구되는 높은 수준의 위생과 청결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UnivDatos Market Insights(UMI)의 연구 보고서 “ 의료 시장의 글로벌 클린룸 로봇 ” 에 따르면 시장은 예측 기간(2022~2028) 동안 강력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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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는 주로 인건비와 에너지 비용의 급증과 R&D 활동에 대한 투자 증가에 따른 것입니다.
제약 및 생명공학 산업은 특히 클린룸 로봇을 사용하여 제조 공정을 자동화하고 제품 품질을 향상시키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헬스케어 시장의 클린룸 로봇은 클린룸 운영의 효율성과 생산성 향상, 오염 위험을 줄이고 점점 더 엄격해지는 규제 요건을 충족합니다. 높은 수준의 위생과 청결을 유지하면서 의료 운영의 효율성과 정확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자동화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의료 분야의 클린룸 로봇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수요는 세계 인구 증가, 인구 노령화, 만성 질환 발병률 증가와 같은 요인에 의해 주도됩니다.
유형에 따라 시장은 전통적인 산업용 로봇과 협동 로봇으로 분류됩니다. 전통적인 산업용 로봇 카테고리는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CAGR을 보였습니다. 전통적인 산업용 로봇은 높은 정밀도와 속도를 위해 설계되었으므로 의료 기기 제조, 실험실 설정 및 의료 시설의 자재 취급에 이상적입니다. 더욱 성장하는 수술 절차와 약물 전달이 이 부문 성장의 주요 요인입니다.
드라이브를 기준으로 시장은 로봇 팔, 엔드 이펙터, 드라이브, 컨트롤러, 센서, 전원 공급 장치, 모터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에서 의료 환경에 사용되는 로봇 팔은 몇 가지 주요 구성 요소에 힘입어 향후 몇 년 동안 상당한 성장을 경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에는 축 수, 작동 시스템, 엔드 이펙터 및 제어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로봇 팔에 대한 수요 증가는 높은 수준의 유연성과 동작 범위로 인해 발생합니다. 그러나 6개 이상의 축을 갖춘 로봇 팔을 개발하는 경향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더욱 뛰어난 유연성과 정밀도를 제공하여 해당 부문의 성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북미는 광범위한 성장을 목격
의료 산업에서 클린룸 로봇의 시장 채택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북미(미국, 캐나다, 북미 나머지 지역), 유럽(독일, 영국, 프랑스)과 같은 국가의 전 세계적 입지를 기반으로 시장을 분석합니다. , 스페인, 이탈리아, 기타 유럽 지역),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기타 지역.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주로 미국의 차세대 의료 시설 증가와 자동화된 수술 도구의 사용 증가에 따른 것입니다. 또한 미국의 환자 인구에 따라 의사와 외과 의사가 부족하여 지역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욱이, 미국에서 암, 당뇨병, 심혈관 질환을 포함한 만성 질환과 관련된 수술 절차의 증가와 같은 다른 추진 요인도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또한 자동화된 수술 장비의 사용을 가속화하여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지역. 예를 들어, 미국병원협회(AHA)에 따르면 2020년 미국 병원에서 약 940만 건의 수술이 이루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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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vDatos Market Insights(UMI)'에 따르면 의료 시장의 클린룸 로봇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주요 업체는 ABB, DENSO CORPORATION입니다. 화낙 주식회사; 가와사키 중공업(주); 쿠카 AG; 미쓰비시전기(주); NACHI-FUJIKOSHI CORP; 오므론 주식회사; 세이코 엡손 주식회사; 야스카와 전기 주식회사.
“헬스케어 시장의 글로벌 클린룸 로봇”은 업계 잠재력, 판매 및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소, 핫스팟 및 시장 참여자가 이용할 수 있는 기회에 대한 포괄적인 정성적 및 정량적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보고서는 다양한 매개변수에 대한 경쟁사의 역량을 측정하는 전략적 요인 지수화와 함께 경쟁사의 성공을 위한 주요 전략적 필수 사항도 포함합니다. 이는 기업이 시장 진출 전략을 수립하고 제품에 대한 블루오션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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