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HT 가공은 상태를 유지하여 표면화하는 방법을 제조하는 것입니다. 주로 우유 가공에 사용됩니다. 또한 과일 주스, 크림, 두유, 요거트, 와인, 수프, 꿀, 스튜 등 다양한 제품을 UHT 기술을 사용하여 가공할 수 있습니다. UHT 처리 과정에서 무균 장치가 모두 활용됩니다. UHT 가공은 식품 및 사과 제품에 변형을 시도하고 가장 많은 수의 몬스터를 방해합니다. 다양한 제품에 대해 올바른 가공과 시간을 사용합니다.
UnivDatos Market Insights 분석에 따르면, 장기 자체 생활에 대한 수요 증가는 UHT 처리 시장의 글로벌 방향을 처리할 필요, " UHT 처리 시장 "에 대한 설명 글로벌 시장은 2022년에 35억 달러 크기로 평가, 2023년 ~ 2030년 예측 기간 동안 2030년은 연평균 13% 성장이 10억 달러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PDF 형식의 더 자세한 분석 결과 - https://univdatos.com/get-a-free-sample-form-php/?product_id=55426을 방문하세요.
UHT 가공 시장은 주로 유제품 산업의 성장을 주도합니다. UHT 가공 산업은 또한 우유와 같은 식품 및 사과과일의 생산을 유지하며 경제적이며 비용을 유지하는 데 유용합니다. UHT 결과 시장은 가져오고, 후회하고, 개인 관리하고, 잉크 및 페인트와 같은 제품에서 알코올 및 몫 알코올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이익을 얻는 것입니다.
더 긴 유통기한을 위한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 우유 및 유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새로운 식품에 대한 UHT 프로세스 사용 확대는 모두 UHT 가공에 대한 글로벌 시장 확대에 기여합니다. UHT 처리 기술의 구현은 식품 및 냉장고의 공급업체를 지원하는 과학 및 기술의 유지 개발을 선호합니다. 우유와 두부 등 유제품의 빠른 공격성으로 인해 UHT 가공은 유제품 사업에서 빠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더 긴 유통기한은 비용 낭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갈등이 존재하는 것보다 지구 건강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케리 조사에 따르면 전 세계에서 생산되는 음식의 3분의 1이 낭비 해결, 고객의 98%가 커뮤니티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소비자들은 다양한 커뮤니티 쓰레기를 처리합니다. 46%는 현재의 생활 스타일과 존재하는 방식이 건설적인 쓰레기 부담에 대해 계속해서, 59%는 환경을 문제로 언급하고, 52%는 세계적으로 소유에 대해 표하고, 70%는 돈을 덜 낭비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좋아합니다. .
· ReFED에 따르면 , 쇼핑객들은 매년 3천 톤의 음식을 훨씬 더 많이 제공할 것입니다.
· IFT FIRST 2023 의 식품 제품은 사이크루의 상점 문가에 의해 제작되었습니다.
· Innova Market Insights에 따르면 2022년 Innova 멋진 스타일과 함께 생활 속도가 더욱 좋아지고, 더 노력서 Innova는 음식을 판매하는 데 사용됩니다 . や責任を持とて生産 れた商productを選択suruなど、環境への配慮니요리 의류 제품은 を変えていmas입니다. 케리 의 설명에 따르면, 69%의 음식 제품은 を最small限に抑えりに設計しれた商productの購入に関心を示しました입니다.
식품 생산자 や企業は、식품廃棄물を減라스타めに、製productの賞味期限を延ばsu必要があもしれません。調査によuruと、顧客の 72% が、製productの賞味期限を延ば室이는 영양입니다. を減ましとがdedkiruと同要していまс。 라면에、顧客の 74% は、식료품廃棄물を最小限に抑えuruために、식재료を購入usesuru際に防腐剤を考慮を考慮をとが要な要素がと考えていまし。回答者の恡、8 2% は天然の防腐剤を好umi 、50% は製제품을 を購入 는 際に人工防腐剤を気に 必要はない と 考えてい 마스 . Food 廃棄물 を減 라스 め 에 、 消費者 の 3 分の 1 は、블랑드や商productを賞味期限の長いものに交換商는 유용하게 쓰일 수 있습니다.
종류의 종류에 따라 음식의 削減は、消費者の買い物習慣傂恩恵を受けり可能性がありまс。少weightずつ購入したり、購入前に賞味期限を確認したりsuuruなど、新しい購入習慣は、顧客の 91% 에 의해 浸透していmas입니다.레포트에 의해,식품은 廃棄물은 연결되어 있습니다. 랜드や옷제품에 더해 구매하기 쉬운 제품이 있습니다. 。라면에, 顧客は無駄の少ない代替製productを求めて他の場所を探し可能性がありまс。
包括的な調査概要をご覧kuだsai - https://univdatos.com/report/uht-processing-market
구성
UHT 処理市場は、主に乳製product業界の成長によツて牽引しれていまс。より長い保存期を持つfood の需要の増加、牛乳や乳製productの需要の増加, 새로운 음식 に対suuru UHT 処理の使用の拡大はsuべて、UHT 処理のworld市場の拡大に貢献していまс。UHT 処理技術の実装は、식료품 や飲料の保存期ganを延長していむ術の継続的な進歩によたて支持れていまсて支持 れ ていま с .消費術の実装は . 농산물의 削減よりも地球の健康を優先suru傾向が高またていまс。顧客がfood 廃棄물を削減 는 機は まざま 입니다 。46% が現 의 스타일과育ががfood 廃棄식물의 削減に貢献していてりと考えてり、59% が環境問題に言及、52% が環の貧困に罪悪感を表明し、70% が あ金の無駄を減りしたいと考えていまс。foodproductive産者や企業は、food廃棄物を削減しために、製productの保存期ganを延長必要がありなもしれません.調査によuru 그리고 顧客の 72% が、製productの保存期保存期保存期保延長延長延延延延とfood 廃棄物の削減に役立つ이것과동일한의미를갖고있습니다.けRU可能性がありまс。
문의 사항:
UnivDatos 오전트인사이트
메이르아드레스 - contact@univdatos.com
웹사이트 - https://univdatos.com/